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다니엘기도회 셋째날입니다
새생명교회
2020-11-03 14:54:27

어제는 초대교회적인 능력이 동반한 현지선교사의 메시지가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말에 있지 않고 능력에 있다고 하는데.. 물론 그 능력이 귀신을 쫒고 병을 고치는 신유에만 국한된것이 아니지만.. 요즘 그러한 기적들이 희소한 시대에 잔잔한 그러나 묵직한 도전을 주는 메시지였습니다. 다니엘기도회는 비록 그런 메시지가 없다해도 그 자체가 그저 도전과 은혜가 됩니다. 기다려지고 기다가되고.. 어떤 형태든 개인적인 말씀이 있고... 오늘은 천정은자매라는 분이 말씀을 증거합니다.  어떻게 성령의 인도를 받아 여기까지왔는지.. 기대하며 말씀을 기다려봅니다.

방금전 북부지방경찰청 말씀을 증거하고 왔는데... 경찰들의 말씀사모하는자세가 특별합니다. 고위직임에도 예배를 놓치지않는 사람부터... 여러파트의 사람들임에도 자세는 한결같습니다. 그러다보니 갈때마다 도리어 은혜를 받고 옵니다. 하나님의 사람들이 여기저기 숨겨져있습니다. 바알에 무릎꿇지않은 칠천명....

교우여러분.. 신약성경읽고 계신지요? 새벽에 못나오면 녹화음성이라도 들으면서 새벽흐름에 동참하십시다.

교역자들은 여러분이 올려놓은 기도제목갖고 각자 기도하고 있고 기도끝나면 저에게 인승샷을 보내고 있습니다. 저역시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빠진사람들이 제법 되는군요. 일일이 다 수집할수는 없는 한계가 있지만..도중에라도 기도제목이 올려지면 합류하여 기도하겠습니다.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가을이 오자마자 겨울준비해야 할듯... 그래도 잠시후 8시 교회에서 뵙겠습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