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추수감사절 이브
새생명교회
2020-11-14 12:29:52

연일 다니엘기도회만 기다리는 심정으로 하루 하루가 흘러가는듯... 오늘은 무슨 찬양이고 어떤 강사의 메시지가 있을까... 더 솔직히 말하면 그런 내용보다는 그저 8시.. 그 시간, 그 분위기가 좋아서 그렇습니다. 오후8시는 저의 오랜 기도시간입니다. 그래서 반갑고... 교회가 계속 교인들이 있는 가운데 예배가 되고 있다는것이 더 중요한 반가움이지요. 어제는 아주 특별한 쉼이 주어진 시간이었습니다. 칼빈이 말하기를 음악은 하나님이 주신 선물이라고 했는데... 시작부터 웃음이 나오고 좋았습니다. 자기소개를 하는데.. 한국이름은 박광식.. 영어이름은 광식박.. 캬... 오늘 아침에는 문득 이번 성탄절에는 교우들과 함께 성탄음악회를 즐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디를 갈수는 없고.. 교회에서 누구를 초청해서 편안히 들으며 은헤받을수 있는 그런 수준있는 팀들 없을까.. 하하 요망사항이군요.  어제 광식이 강사를 통해 편안히 계속 웃으며 은혜받았습니다.

내일은 추수감사절.. 오늘은 이브날입니다. 어제부터 교인들이 강단장식을 위해 솔선수범해 준비해주고, 개인적인 헌신들을 하는 분들이 계시는군요. 기독교는 전통을 통하여 메시지를 전하는 중요한 부분이 있지요. 강단을 장식하고 특별한 절기때는 그에 맞춘 몸동작들을 이어가고.... 뭘 말하지 않아도 이제는 알아서 움직여주는 교우들이 있다는것이 감사합니다. 내일 준비된 감사와 자세로 추수감사예배를 드립시다.

찬양팀들 역시 추수감사예배를 위해 지난주 오늘 연속 준비하는 모습들... 그리고 일치감치 교회청소를 마친 셀가족들.... 오케이땡큐입니다.

내일은 오전11시 연합예배로 추수감사주일이 드려집니다. 오늘도 오후8시 다니엘기도회는 계속됩니다. 현장에서 혹은 각자의 처소에서 만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