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다시 자세를 낮추고...
새생명교회
2020-11-25 17:27:27

홍대새교회에서 100명 넘은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몇년전 큰 충격의 중심에 섰던 전병욱목사가 시무하는 교회이지요. 불보듯 비판이 쏟아지는군요. 그분의 과거를 아는 분은 또 사고쳤냐 전병욱... 그런 상황을 모르는 일반인들은 아이고 지긋 지긋하다 예수쟁이들...  뭐 이렇게 난리판이 벌어지고 있고... 다시금 교회가 몸을 낮춰야 하는 상황입니다. 비단 교회만이 아니라 수도권전체가 연일 확진자가 급증하니 어찌할 도리가 없네요. 카페도 1층은 클로즈, 테이크아웃만 되고,  2층은 9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희안한 것은 1층은 안되고 2층은 되는... 뭐 어쩔수 없지요.  교회는 20%까지 좌석허용이 되기에 저녁예배등은 무리가 없겠지만 그래도 서로 서로 조심해야겠습니다. 오라 그래도 알아서들 안오는 상황에서 교회공동체의 근간이 계속 위협받는 느낌입니다. 절묘하게 다니엘기도회끝나고 이렇게 되서 정말 감사합니다.

각 기관 정기총회는 일단 연기합니다. 금요기도회 수요예배 새벽기도회등 모든것은 정상으로 진행되도 정부가 정한 방역지침에서 위반되는것은 없는 범위입니다.  수요와 금요기도회는 온라인으로 동시 진행됩니다.

혹시나 했는데... 성탄절행사가 묘연해집니다. 도리어 특별한 방법으로 예수님의 탄생을 준비해야겠습니다. 지혜와 탁월함이 필요하군요.

연일 신재관, 김지희집사가 인테리어작업으로 출근하고 있습니다. 신재관집사는 이사가도 피해갈수없는 새생명식구입니다. 미안하고 고맙고... 김지희집사는 예배때는 사역자 평일에는 간사로 일하고 있는 분위기... 말없이 묵묵히 봉사하는 집사이지요.

오늘은 한예은 전도사님이 설교합니다. 만나자마자 기대한다고 몇번을 말하니 시작부터 엄청 부담될듯...  그래도 수요예배를 기대합니다. 예배는 쉼이지요.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