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그래도 기도는 해야되지요
새생명교회
2020-12-04 12:59:39

코로나 1년... 후대에 기록, 기억될 2020년 세대입니다. 100년후 200년후 우리의 후손들이 우리들을 뭐라고 회자할까... 우리가 페스트를 논하며 와.. 그때의 참혹함을 머리로 그리듯..우리들 세대가 코로나로 기록된다는것이 씁쓸 착잡.. 앤다 1년이 날아갔네요. 그러나 새로운 은혜와 도전으로 돌아올줄 믿습니다.

예배와 기도가 본의아니게 위축되고 있는 현실이지요. 그래도 기도는 계속되야 하고... 뭇성도들에 의해 이 모양, 저런 형태등으로 새벽기도를 포함 정규예배가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금요기도회의 날... 상황이 이런지라 상징적으로 오늘 기도는 본당에서 개인기도로 금요기도회가 진행됩니다. 묵상으로 기도하면 앉아있더라도 금요기도회 시간.. 교회에서 만납시다.

다음주간에는 교역자들이 내년 목회계획을 위한 분야별회의를 하게됩니다. 이후 팀사역위원들과 내년도 새생명교회 '전략회의'를  하려고 합니다. 가만앉아있을수 없고 우리교회만의 특성, 땅끝글로벌미션만이 감당해낼수 있는 지역과 시대적인 사역에 대해서 전략을 세우고 역할분담에 대해서도 의견조율 하려고합니다.

전국이 비상조심상태임에도 그립지플러스는 연일 식사하러 오는 손님들이 꾸준합니다. 양기연총회후의 식사도, 교시협총회후의 식사도 그립지플러스에서 하기로 예약이 되었다고 하는데... 조심 또 조심하며 방역범위안에서 감당해내야 할듯 합니다.

잠시후 금요기도회 각자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