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이제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새생명교회
2021-01-02 10:50:58

2021년 하루가 지나고 1월2일이 되었습니다. 오늘 교회에서 만나는 사람에게 "한살더 먹었군요. 저도 한살 더 먹어서 59세가 되었습니다" 그랬더니 정대현전도사님은 25세라고 하고 홍성하선생님은 제가 새생명교회를 개쳑했던 나이인 32세가 되었다고 합니다. 박안희간사님의 나이는 잘 모르겠고, 김혜원목사님은 올해부터 나이를 안먹기로 했답니다. 몇넌전 뉴스에서 남자나이 59세가 되면 가장 안정적인 나이에 들어선다고 합니다. 내려놓을것 내려놓고, 포기할것 포기할줄 알고, 적당히 균형있는 삶이 몸에 베다보니 59세가 행복을 느낄나이라고합니다. 언제부턴가 그 59세를 기다렸는데.. 과연 그런가 지켜보면서 2021년을 소중히 조심해서 성실히 그리고 최선을 다해서 살아가야겠습니다.

이미 교회는 시동이 걸려서 학생부교사모임이 사무엘성전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립지팀들은 각자의 포지션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오후2시에는 교역자회의가 진행되고, 6시부터는 찬양연습이 있습니다.

교인 개인적으로는 신구약성경통독이 시작되었습니다. 신임집사교육과 셀가족모임도 시작될것입니다. 1월 성경통독후에는 2월부터 새생명큐티가 진행됩니다.

내일은 신년주일예배로 드려집니다. 예배자로 살아가야 합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