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5일째입니다
새생명교회
2021-01-05 14:55:05

제가 속독으로 듣고 있는 성경은 항상 며칠째입니다를 말해줍니다. 목표량이 성취되는 여부에 따라 듣는 감이 달라지곤하지요. 근데.. 오늘은 벌써 2021년이 5일째 되는 날... 참 시간이 빨리 지나가지요. 올해는 왠지 그냥 흘려보낸듯한 작년1년을 '이삭의 100배 회복으로 수확되기를 소망합니다. 전세계인 모두가 그랬으면 좋겠군요. 나라마다 곳곳마다 통곡한 사람들이 많을것이기에 더욱 그렇습니다.  교회는 여의때와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의 왕래가 있고, 교회일 카페사역일은 쉼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와중에 간간히 기도하러 오는 교우들이 있고, 새벽에는 새벽이슬들이 굳건히 기도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어제 이영숙권사님이 전화사기를 당할뻔 했는데.. 어려움을 잘 넘겼습니다. 저한테도 보이스피싱전화가 여러통오고, 아내도 한박자만 늦었으면 응대할뻔했던 찰라의 순간들... 이 어려운시기에 서민들 둥쳐먹는 악한사람들... 아 정말 열나고 화나는군요. 교우여러분도 진짜 조심해야 합니다. 대출사기전화등등... 어렵고 힘들때 이 심리를 파고드는 사악한자들... 가족이름을 들먹이며 접근해올때는 가족과 직접 대화로 확인하기전에는 금융건은 절대 절대 응하면 안되요. 아이고 참말로...

교회새로운 주보가 금요일에 도착하고, 교회및 카페그립지 홍보전략지인 리플릿도 완성되어 조만간에 도착됩니다. 한예은전도사님이 수고했는데.. 작품성을 평가해봄직합니다.

내일은 수요예배의 날이고, 김혜원목사님이 설교합니다. 이번달 수요예배는 부교역자들이 각각 담당하여 한해를 여는 교우들에게 각자의 자리에서 발견된 교회비전을 제시하게 되지요. 꼭 참여하여 은혜를 나눕시다.

내일 새벽에 만납시다. 못나오면 새벽음성을 통하여도 동참하시고 담임목사의 설교말미 목회기도는 아멘 아멘하며 꼭 받아챙겨야 합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