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현재 교회상황
새생명교회
2021-01-30 16:36:09

주일을 준비하는 토요일 사역의 날입니다. 이른 오전부터 교회청소를 위해 각자의 자리에 흩어져서 마스크 단단히 착용하고 청소하는 셀가족들이 있습니다.

내일 찬양사역을 위해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준비하는 글로벌미션프레이즈팀들이 있습니다. 마스크를 쓰고 저렇게 한다는것.. 정말 힘든일인데 묵묵히 감당하고 있네요.

학생부는 임원들이 나와서 내일 사역준비를 위해 각자의 포지션에서 준비하고 방금 귀가했습니다.

오늘은 청년부 비대면 겨울수련회의 날이어서 베들레헴성전이 분주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전도사님 세분이 랜선수련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청년들은 각자의 집에서 온라인으로 수련회참여중이고요... 잠시후에는 삼겹살파티를 각자의 집에서 온라인을 통해 진행하게 됩니다.  저희세대와는 수준이 다른 사역들이 진행되고 있군요.

내일은 팀사역위원회 회의의 날입니다. 낮예배후 진행됩니다. 현장참석자는 거리두기및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하게 되고, 가정에서 온라인을 통해서도 참석이 가능합니다. 미지의 세계를 살아가는 현상황에서 계획을 어떻게 세울까 막막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계획은 있어야지요. 내일 그저 있는 모습그대로 각 기관의 상황들을 오픈해보겠습니다. 내일 점심은 버거킹의 햄버거를 매장에서 먹듯.. 그립지베이커리에서 준비한 크로와상 샌드위치를 그립지플러스 매장 2, 3층에서 각자 철저히 흩어져서 입다물고(?) 먹도록하겠습니다. 교회에서 식사는 안되도 일반매장이나 레스토랑에서는 가능하기에 새생명교회는 이것이 장점이군요.

이 글을 쓰는 동안 채윤이 가족 5명이 등장해서 교회로비에서 놀고 있습니다. 교회오고 싶어서 왔다고 합니다. 채윤이가 건강해 보이고, 두 동생을 돌보는 모습이 참 고맙군요.

어려운 시간을 온 국민이 함께 견뎌가고 있습니다. 수고들 많으시고... 특별히 새생명교우들에게 위로를 전합니다.  내일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서 뵙겠습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