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성경통독
새생명교회
2021-02-17 17:21:24

매년 해오는 새생명교회 단골사역, 성경통독... 올해는 다른때보다 어려운 여건속에 치뤄졌습니다. 분위기를 만들어갈수도 없었고, 강조할수 있는 만남도 없었고.. 그래도 성경통독을 해낸 교우들을 보면 참 고맙고 보람되고 기쁘고....  이번 성경통독에서는 특히 한예은전도사님을 주목했네요. 교회 부임이후 반드시 해 내야 하는 성경통독인데.. 과연 해낼까.. 해냈습니다. 성경통독후 수요예배설교에서 빛이 우리를 뚫고 지나가는 비유로 성경말씀을 전한것은 신선한 감동이었습니다. 아버지가 전도사로 사역하며 고생 고생했는데.. 그 열매가 자녀때에 결실하는것 같습니다. 하나님은 공짜가 없고, 우리의 눈물을 잊어버리는법이 없고... 한전도사님이 우리교회에서 말씀으로 견실히 세워져가기를 기도합니다.

금요기도회는 성경통독 간증의 시간으로 드려지지요. 모두다 할수 없어서 6명의 교우들을 선택했습니다. 물론 제가 성경통독 축하한다고 하니.. 올것이 왔구나 하는 심정으로 전혀 반갑지않게 전화를 받는 목소리들... 하하하... 저는 참 짖굳은 목사이지요. 이런걸 즐겨요. 백양임 / 전미숙 / 송월화 / 한다겸 / 김지희 / 정의현 성도들의 간증을 기대합니다. 3~4분의 짧은 시간이지만 그곳에 말씀의 능력과 은혜가 녹아져내릴줄 믿습니다.

오늘은 수요예배의 날입니다. 정대현전도사님이 말씀을 증거하시고 벌써부터 본당에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듣자하니 어제 오늘 거의 설교준비에 집중했다고합니다. 이런 자세가 참 중요하지요. 첫마음과 자세가 평생가기를 기도합니다. 오늘도 기대하며 설교를 경청해야겠습니다.

수요예배후에는 셀리더모임으로 모여집니다. 가족들 근황도 묻고, 교회상황도 공유하고 무엇보다 온라인셀가족성경공부에 대한 준비작업을 점검해야 합니다. 셀리더들은 오늘 수요예배를 현장에서 드려야 합니다.

가정예배드리고 기도와 말씀이 생활화되고 새벽을 깨우는 새생명공동체 여러분, 잠시후 수요예배때 뵙겠습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