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허국님
새생명교회
2021-03-09 10:21:33

허국님은 탁순옥권사님의 남편이십니다.  어제밤 어려운 시간을 잘 극복했습니다. 현재는 중환자실에서 회복단계를 밟고 있는 상황인데... 면회는 못하고 있습니다. 평생을 남편과 가족을 위한 기도로 살아오고 계신 탁권사님을 하나님께서 특별한 위로와 능력으로 붙들어주실줄 믿습니다.

어제 한예은전도사님이 이사왔습니다. 참 의미깊은 상황이군요. 땅끝글로벌미션의 중요한 미션중에 하나가 수넴사역인데... 결국 시작되었습니다. 김기성선교사님이 첫 테이프를 끊고 이어서 한전도사님이 본격적인 사역을 위해 부임이사한것이지요. 현재 수넴하우스는 성경의 수넴여인처럼 한분이 숙소경비를 섬겨주고 있습니다. 수넴하우스에 쉼이 필요한 선교사님들이 혹은 은퇴목사님들이 쉬면서 새로운 동력을 충전해갈수 있는곳이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그래요. 한전도사님이 이곳 수넴하우스에서 엘리사같이 성장되기를 기도합니다. 남,여신도임원들은 예를 갖춰 인사해주세요.

주일낮예배이후 셀가족 온라인성경공부가 계속되었습니다. 힘들기는 하나 자유함이 훨씬 큽니다. 교인들과 대화한다는것.. 큰 행복입니다. 말을 많이 해서 목이 아파서 캑캑됐지만 교인들과 말씀을 나누고 얼굴을 본다는것은 참 좋군요. 저녁식사하면서 쉬는데.. 아차 몽골셀이 8시부터 있다는것을 까먹었습니다. 급히 밥숟갈 놓고 접속해서 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사역자는 사역하며 살아야 살맛이 나지요.  오늘은 오후8시 필리핀셀, 오후9시30분 북한셀 셀가족모임입니다. 공과는 새생명큐티 3월호 '야훼의 뜰에 서다'입니다. 8시 남신도와의 셀가족모임때는 교역자들이 참관하여 함께 온라인예배 드립니다. 셀리더는 미리 챙겨주시고 다들 은혜로운 얼굴로 뵙겠습니다.

가정예배, 말씀읽기, 기도, 큐티 잊지마세요.  하나님의 응답은 은혜와 긍휼로 옵니다. 그런데 희안하게 기도, 말씀, 경건이 항상 따라붙어다닙니다. 오늘도 임마누엘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