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조양방직
새생명교회
2021-03-24 10:46:54

강화도에 가면 꼭 한번 가볼만한 카페인듯합니다. 부활절이후 상황이 풀리면 교우들과 함께 나들이겸 가볼생각입니다. 방직공장이 망해서 폐물, 퇴물이 되어버린 공장을 뼈대를 존속시키면서 카페화한곳인데.. 많은것을 생각하게 하더군요. 누구의 손에 붙들리냐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집니다. 그러고보니 새생명교회가 맨처음 이곳으로 와서 양주제일교회를 인수하여 카페화하고 지금의 자리에 교회를 건축했을때 박사부동산이라는 사람이 와..누구의 손에 맡겨지냐에 따라서 상황이 달라지네라는 말을 들은적이 있네요. 기분이 그럴싸했지요. 이 메시지는 앞으로도 우리교회, 땅끝글로벌미션에 주어진 미션입니다. 그러기위해서는 철저히 우리가 하나님의 손에 붙잡힌 인생이 되어야 합니다. 카페그립지(cafegrip-G)를 기억하고 계시지요?  '그립'은 붙잡다. '지'는 하나님의 약자.. 빨간색은 보혈의 상징..  하나님의 사랑에 붙잡힌 공동체... 그렇습니다. 하나님께 붙들려 하나님에 의해 살아가는 인생이 가장 행복하고 진정한 의미의 화려함입니다.

다음주일은 종려주일이고 고난주간이 시작됩니다. 고난주간때는 새벽과 저녁에 보혈을 묵상하고 십자가의 의미를 되새기는 특별집회가 시작됩니다.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동시진행되지만 최선을 다해 현장예배에서 은혜를 나눕시다. 셀리더는 부지런히 히스기야기도제목 사무실로 올려주세요.

이번주일은 고난주간집회와 부활절이후 셀가족모임진행을 의논하기 위해서 연합셀가족예배로 모입니다. 식사는 교회에서 제공이 안되기에 카페그립지에서 준비합니다. 교역자들의인사와 셀리더의 셀가족근황소개등이 있게 되고, 저는 교회전반적인 상황공유를 할것입니다. 부활절이후 이제 확실히 일어서기위해 중요한 워밍업..잊지말고 모두들 참석하세요.

오늘은 월드비전양주지회모임이 새생명교회에서 있습니다. 왠만한 지역모임은 우리교회에서 해야 하는 현실이군요. 지난주에는 노회부서모임을 우리교회에서 했습니다. 제가 소속되지 않은 부서인데.. 우리교회가 중간위치이고 여러상황이 편리하다보니 그렇게 연결이 됩니다. 사람들이 찾아온다는것... 참 좋은 일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우리교회에 몰려오는 명소요.. 그들이 예수님의 사랑과 복음을 접하는 성소역활을 톡톡히 해내기를 소망합니다.

여리고성지를 구입한이후 그 앞에 기계식주차장이 들어선다고하니.. 참으로 하나님의 섭리가 오묘합니다. 그래요  알게 모르게 하나님의 섭리에 이끌려간다는것이 행복입니다.

오늘은 수요예배의 날, 김샛별목사님이 말씀을 증거합니다. 열심히들 살다가 부지런히 예배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