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3등
새생명교회
2021-03-26 11:36:42

새생명교회가 기장교단 주관 '크리스터 공모전'에서 3등을 차지했습니다. 상품으로는 40만원이 주어졌습니다. 우리교회 교역자들 화이팅입니다. 출연했던 청년지체들 엄청 오케이땡큐입니다. 참관했던 김혜원목사님의 말에 의하면 우리교회가 3등을 한것도 상당히 기쁘지만 1,2등및 출품한 타교회들의 작품도 교단의 앞날을 기대하게해주는 작품들이었다고 합니다. 참 좋았다고.. 하하.. 기쁘고 좋군요. 다양한 물줄기들이 신선하게 쏟아올라 큰 강을 이루고 거대한 바다를 이루어 수많은 미래의 동력들이 항해하는 땅끝글로벌미션 큰 바다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오늘 하루종일 방송작업을 합니다. 저희교회 방송실작업을 위해 참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습니다. 신통치않게 하고가곤 했습니다. 오늘은 정대현전도사님이 꼼꼼히 챙기면서 시작부터 끝까지 주관하기에 이전과는 사못 다른 결과를 낼듯 합니다. 방송지기로 20여년을 섬겨오고 있는 안용훈집사님 그리고 신기술을 갖고 찬양사역과 방송사역을 감당해내는 정전도사님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박안희간사는 복귀하여 그제부터 근무중입니다. 교회개척때부터 함께 나이들어가고 있는 가족이지요. 더욱 강건하기를 기도합니다.

이번주일은 종려주일이고 고난주간이 시작됩니다. 오후연합예배로 모입니다. 교회가 아닌 카페그립지에서 제공하는 식사를 간단히 나누신후 셀가족연합모임및 부활절이후 교회사역에 대해서 의논하게 됩니다.  부활주일에는 수술후 무사히 퇴원한 김정웅권사님이 감사떡을 낸다고 합니다.

이제 점심시간인데.. 교역자들이 개별적으로 교인들과 점심식사하며 사역이야기, 살아가는 이야기들을 합니다. 두루 두루 교회들 오셔서 교역자들과 만나고 상담도 하고 함께 미래를 그려가기 바랍니다.

오늘은 금요기도회의 날... 기도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