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흐르는 요단강을 밟고 서라
새생명교회
2021-04-14 11:35:58

가나안땅 입성을 위해 반드시 건너야하는 요단강...  요단을 건넌후 여리고성을 무너뜨리고 가나안땅 위대한 역사를 이뤄간 이스라엘백성들.. 제사장들은 언약궤를 둘러메었고, 스스로를 성결케한후 도도히 흐르는 요단강을 밟고 섰습니다. 물은 멈췄고 백성은 육지같이 그곳을 건너 가나안정복 첫 역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땅끝글로벌미션 새생명공동체에 주어진 여리고성은 언약궤를 둘러멘 교역자들이 입성함으로 그 위대한 서막을 열어가게 됩니다. 어제 철거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오늘 기본적인 전기와 수도연결이 됩니다. 내일 도배가 진행되고 금요일에 바닥 장판이 깔립니다. 새생명교회 사무실이라는 간판 역시 금요일경에 설치될 예정입니다. 토요일부터 본격적이전 준비가 되고 한주동안 부지런히 준비한후 교우들과 함께 25일에 입당예배를 드립니다. 항상 그렇듯이 하고나면 하나님의 깊은 섭리가 있고, 그에 맞는 작전명들이 주어지지요. '흐르는 요단강을 밟고 서라' 우리교회는 여전히 어렵고 여전히 흥왕하고 여전히 고민이고 여전히 잘되고 있고, 여전히 막막하고 여전히 미래가 확실하고, 여전히 힘들고 여전히 희망차고 여전히 빚이고 여전히 축복이고, 온탕, 냉탕, 지옥과 천국을 오르내리며 여기까지 왔습니다.  그리고 어느덧 옛예기하며 수많은 교회에 롤모델이 되고,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시대를 변화시키는 권세있는 땅끝글로벌미션 새생명교회가 될것입니다. 이 노정에 묵묵히 동참하며 힘을 모아주고 계시는 교우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전 과정중에 어떻게 만들어지고 꾸며지고 있는지.... 도울일은 없는지 관심갖고 둘러봅시다.

생각할수록 참 중요한 위치입니다. 술집과 술집사이에서 오고가는 많은 사람들이 이곳 사무실을 보면서 이곳은 뭐하는곳인가를 궁금해 할것이고, 이목이 집중되는 곳이어서 교역자들의 처신이 참으로 많이 부담이 될것입니다. 의외로 실내공간이 커서 교인들이나 학생,청년들이 자주 방문하며 상담과 친교, 교회사역을 논할수 있는 장소입니다. 개척교회하는 심정으로 위대한 역사를 이뤄내기를 기도합니다.

차주민집사님은 회복중에 있습니다. 갈비부분이 안정이 필요하고 방금전 통화했을때 차분한 목소리여서 감사했습니다.. 화가 복이 되고 고난이 유익이 되는 이번일을 통해서 교회부흥과 인생부흥을 꼭 이뤄내는 차주민집사님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최순덕집사님은 언니들의 질병문제로 하루 하루를 눈물로 지내고 있습니다. 지난주 땅끝셀과 줌으로 셀모임을 하면서 미션을 드렸지요. 맨처음의 갈릴리가 나자신이라면 그다음의 갈릴리는 너인데... 그분이 최순덕집사님입니다. 모임끝나고 꼭 안부전화합시다라고 주문했지요. 최순덕집사님은 교회에 매일 방문하면서 교역자들을 만나고 기도도 받곤 하지만 여전히 사랑과 관심이 많이 필요한 성도입니다. 지금의 고난을 잘 극복해내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수요예배의 날, 한예은전도사님이 말씀을 증거합니다. 예배후에는 셀리더교육으로 이어집니다. 잠시후 교회에서 뵙겠습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