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잔잔한 항의
새생명교회
2021-05-28 10:43:32

"왜 새벽말씀 안올리세요?" 성도의 말을 듣고 잠시 돌아보니 홈페이지에 공지사항도 새벽말씀도.. 많이 밀려있네요. 성실히 살아간다는것이 참 중요하지요. 이러 저러한 일들이 엉키게되면 순간 멘탈이 훅 한방에 가는것을 느낍니다. 강한것 같아도 생각지않은 카운터펀치에 휘청거리는 모습을 보면 더욱 그러합니다. 누가 그러더군요. 잔펀치를 오랜동안 많이 맞으면 맺집도 커지지만 산들거리는 바람에도 축 처진다고... 그러고보면 항상 자신의 자리들을 지키며 힘들다 힘들다하면서 살아가고 있는 교우들을 보면 성실하고 대견스럽다는생각이 듭니다. 예전에는 산책장소가 교회본당을 걷는것이었는데.. 요즘은 교회상주하는 사람들이 많고 모든것이 오픈되어있다보니 덕계공원, 옥정공원, 일산호수공원이 말씀을 들으며 한도끝도 없이 거니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그립지팀들은 오늘도 여전히 자신의 포지션에서, 교역자팀은 사무실에서, 친교실에는 요즘  엄청 충만한 양경희집사님이.. 애란집사님은 교역자들과 담소를 나누고.. 이래저래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그제는 순복음교단목사님들이 어제는 월드비전팀들이 오늘은 ymca팀들이 방문하여 미팅하게 됩니다. 왠만한 모임의 아지트가 되어버린 카페그립지... 많은 사람이 모이고 모인사람들에게 사랑과 복음이 전해지는 성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함부영간사가 오픈하자마자 카페에서 성경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마커스찬양사역을 통해 알려졌고, 현재는 솔로활동이지만 더 귀한 족적을 남겨가고 있지요. 개인적으로 찬양을 들으면 위로를 받곤 하는데.... 이렇게 교회와 연결되어 자주 볼수 있으니 감사합니다. 멀리서볼때보다 만나보니 겸손하고.. 하나님께 왜 쓰임받고 있는지를 알겠네요. 우리교회 창립기념주일때 찬양집회를 계획했습니다.  6월28일(월)~7월 2일까지 기도부흥회 / 7월 9일 함부영초청 금요찬양집회 / 7월 5일(월)~16일(금) 새생명회복운동 / 7월 18일 창립기념주일로 섬겨질것입니다. 특히 새생명회복운동은 2주동안 진행되는데 잃어버린 영혼, 상처입은 영혼을 위한 중보기도와 창립주일 교회초청 D-day로 정하고 '섬김과 전도'로 진행됩니다.

스승의 주일에 교역자들을 향한 교우들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교역자수련회때에도 귀한 섬김으로 격려를 해주셔서 마음깊이 고마움을 느낍니다. 잘 다녀왔고, 귀한 교역자와 교우들이 있다는것이 참 감사하고 마음이 든든합니다.

오늘은 금요기도회의 날입니다. 기도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