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영적인 목마름
새생명교회
2021-06-29 15:29:14

기도부흥회 둘째날입니다. 어제 기도하러 모여드는 교우들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기도하기 가장 어려운 여건속에서 그것도 평소에 해보지 않았던 1시간 기도시간을 위해 기도하러 모이는 교우들... 마스크를 쓰고 1시간30분동안 찬양하고 곧장 통성기도에 들어가서 마스크의 숨막힘.. 콧물과 눈물이 더해지는 겹겹의 고난의 행군을 기꺼이 감당해내는 교우들을 보며.. 그 무엇보다도 하나님에 대한 갈망, 영적인 목마름이 이러했구나를 보면서 마음깊은 감동과 무한책임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저는 저대로 어제이어 오늘도 계속 강단에 엎드리게 됩니다. 우리 인생이 기도외 다른것은 뽀족히 해낼 방법이 없기때문이지요. 오늘 강단기도중 계속해서 터저나오는 외침... "놀라운 능력, 위대한 기적을 베풀어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번 기도부흥회를 통하여 놀라운 능력 위대한 기적이 교우들 가정속에 교회속에 우리의 땅끝글로벌미션 사명속에 이뤄지게 하옵시고, 저에게도 놀라운 능력 위대한 기적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화요일은 교역자예배가 있는 날입니다. 오늘 담당은 김샛별목사님이었고 함께 찬양하며 교우들의 기도제목을 갖고 간절히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구구절절이 교우들의 눈물과 신음과 아픔이 느껴지는 기도내용들입니다. 우리가 할수 있는것은 기도밖에 없고.. 우리의 기도를 하나님 아버지께서 응답하여주실것입니다.

오늘도 성령의 능력과 기름부으심을 기대하며 기도회를 기다립니다. 유트브를 통해서도 중계되고 있는데... 그저 현장의 모습을 가감없이 그대로 흘려보내고 있습니다. 기도에 무슨 꾸밈이 있고, 요령이 있으며, 연출이 있겠습니까? 믿지 않는 사람들이 보면 왠 광신자들..기독교또라이들이라고 욕할지라도 개의치않고 기도하게 됩니다. 그 모습, 그 음성을 그냥 송출합니다. 유투브참여교우들도 있는곳이 골방이니 더욱 간절하게 하나님께 기도합시다.

이제 저는 다시 기도하러 강단에 올라갑니다. 남은 시간 각자의 임무 잘 감당하시다가 "잠시 멈춤 오후8시!" 새생명교회 마가다락방에서 만납시다. 기도는 중노동이고 고생이고 치열한 싸움이지만 반드시 극복해내야할 행복이기도합니다. 기도는 응답이고 기적이기때문이지요.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