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새생명 한시간 기도운동
새생명교회
2021-07-06 13:40:09

행복한 시간, 오랜만에 영적 숨좀 크게 쉬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청년다니엘기도회 / 기도부흥회 / 한시간기도운동... 이런 시간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도 오랜만에 계속 기도의 무릎을 꿇으며 '놀라운 능력, 위대한 기적'을 사모하고 있습니다. 어제부터 시작된 한시간기도운동... 당연히 교역자들 합산기도가 많지요. 그런데.. 오늘보니 이스라엘셀의 추격속도가 만만치않네요. 자신할수 없는 선한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질것 같습니다. 다른것은 양보해도 기도만은 양보하면 안되고, 셀리더들은 거룩한 욕심을 갖고 작정기도가 끝나는 12월24일 꼭 1등하시기를 바랍니다. 기도해야 하늘문이 열리고 하나님이 예비하신 하늘의 신령한 복과 땅의 복을 받아누릴수 있습니다.

어제는 오랜만에 경찰청신우회직원들이 와서 저녁식사하며 경찰선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일선 경찰서로 말하면 서장에 해당되는 분이 경찰청에서는 계장으로 지금은 신우회장을 맡고 있는데.. 두 자녀가 모두 서울대생이네요. 한명 보내기도 하늘에 별따기인데..두명이나.. 그 이유를 물어보니 거침없이 나오는 첫마디.."네 목사님.. 제가 어린이부 교육사역에 올인했고, 성경암송을 게임하며 외우는 일에 매진했는데.. 그 문화속에 우리자녀들도 자라다보니 이런 결과가 나온것 같습니다" 물론 그것만이 다는 아니겠으나 그런 연결을 갖고 있는 그분의 신앙관이 대단하더군요. 오늘 교역자예배를 드리면서 김샛별목사님에게 그 프로그램을 잘 연구해서 하여튼 이러 저러한 방법을 통해서 어린이부흥을 꿈꿔보라고 했습니다.

카페그립지는 여러팀들이 와서 식사하며 즐겨찾는 명소가 되어감이 감사합니다. 수고하는 사역팀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교역자팀은 매주 화요일 부교역자들이 돌아가며 예배를 인도하는데.. 할때마다 은혜를 받는군요. 아마도 담임목사가 버티고 있으니 수요예배만큼이나 부담이 될수 있을텐데.. 이제는 교역자 화요예배도 기다려집니다.

정의현형제가 군입대를 위해 가족들과 출발했습니다. 마음이 짠하고 왠지.. 허전.. 시간이 빨리 흘러가서 다시 사역의 자리에서 만나기를 바라고.. 앤다..제가 진로를 결정하고 오라고 했는데.. 어떤 결정을 할지 궁금합니다. 신학을 하던 한신을 가던 주의 길을 가던 하여튼 결단하라고 했습니다. 하하.. 그말이 그말이네요.

사택은 어제 이사했습니다. 결혼해서 첫 사역지가 광주였는데... 새생명교회 개척해서 27년차... 이사만 거의 20번 한것 같습니다. 이곳도 2년계약이어서 주인이 나가라고 하면 또 나가야 하는데.. 2년후에는 진짜 안정된 사택을 갖고 이사없이 사역할수 있기를 기도하게 되는군요.  더불어 우리교우들에게 장막의 복을 달라고 끊임없이 기도하게 됩니다.

한예은전도사님이 교회및 카페 디자인을 전담하고 있습니다. 귀한 일군들 고나연성도등 팀들이 있어서 아주 든든해합니다. 오늘 저에게 27주년 주제를 달라고 하는군요. 방금전 오전기도를 끝내면서 정했습니다.  "놀라운 능력, 위대한 기적" 그러다보니 이런 기도들을 계속 하게 됩니다. 새생명교회가 기도의 불이 타오르고 성령충만한 기도공동체 성령공동체가 되어 지역사회와 세상을 영육간에 먹여살리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바로 이곳에 땅끝글로벌미션센타가 세워져서 성령과 선교, 선교와 성령의 위대한 일을 이뤄내는 새생명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그렇습니다. 기도가 이 모든것을 가능케할줄 믿습니다.

이번 금요일은 플레이트워십팀의 금요찬양집회가 있습니다. 절대 놓치지말고 참석하여 큰 은혜받도록 합시다. 찬양을 통한 성령의 기름부으심을 기대합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