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여름휴가
새생명교회
2021-07-27 12:41:23

정대현전도사님을 시작으로 교역자들의 휴가가 시작됩니다.  올해부터 주일을 사이에 두고 휴가일정을 갖도록 했습니다. 제가 부교역자시절에 제일 안타까웠던것이 사역만 하다보니 다른 교회현장... 앞서가는 사역현장을 돌아볼 기회가 전혀없이 그저 본인교회 사역에만 쫒겨다녔습니다. 한걸음뒤로 물러서서 모니터링할 기회도, 무언가 배우기위해 바짝 붙어서 배울수 있는 벤치마킹도 전혀없이.. 수급됨이 없이 계속 뭔가 공급만해야 하는 탈진에 시달렸지요. 이번부터 휴가를  보내면서 꼭 가보고싶었던 교회가서 배우고 느끼고 오라고 했습니다. 정대현전도사님-이동행전도사님-한예은전도사님-김샛별목사님-김혜원목사님 이렇게 진행됩니다. 그런데 맨처음 휴가를 떠나는 정대현전도사님이 가게 되는 교회는 청주새생명교회라과 합니다. 하하.. 어딘지 아시는지요? 우리교회 부목사였던 이경원목사님이 개척한교회이지요. 개척할때 우리교회 이름과 똑같이 한다고 청주새생명교회로 명명한... 정대현전도사님은 이런 내막도 모르고 그곳에 선배전도사님이 계셔서 그곳의 목회현장을 보러가는것이지요. 청주새생명교회는 나름 정돈되고 깔끔하고 주목받을만한 교회입니다.  한예은전도사님은 아직 확정은 아닌데... 남원에 있는 원촌교회로 간다고 합니다. 학교선배가 전도사님으로 있는곳... 하하..그곳은 우리교회 청년들이 수련회갔단 지리산근처에 있는 교회이지요. 그 유명한 부목사건.. 박안희간사가 지리산하산중 팔이 골절되어 막막한 상황.. 최수복집사가 부목을 대야 한다고.. 막대기 구하러 다니고... 박안희간사에게는 특별한 추억이 있는 곳이지요. 그런데 거기는 제가 부흥회를 인도했던곳이고 제 후배가 목회하고 있습니다.  그분딸이 한예은전도사님의 선배이고.. 재밌군요. 인생이 참말로 손바닥입니다.

저는 어제 백신접종했습니다. 화이자... 맞은 부위만 약간 뻐근할뿐.. 일상과 똑같습니다. 우리교우들도 이번주 다음주 많이 접종하는군요. 모두가 건강하고 안전한 일상의 삶으로 돌아오기를 소망합니다.

올림픽진행중인데..  다른때같으면 열광했겠지만.. 일본이 싫다보니 다 싫군요. 그래도 들려오는 메달소식은 기다려집니다.

사역방학중입니다. 19인이하 집합예배가능하기에 새벽기도부터 정상적으로 드려지고 있습니다. 한시간 기도운동... 이것이 행복입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