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금요무지개기도회
새생명교회
2021-09-03 11:24:24

왜 이런 이름이 만들어졌는지.. 웃음이 나오는군요. 그렇습니다.무지개는 약속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약속을 믿습니다. 죄인도 멸망시키지않으시고 끝내는 회복시켜 돌아오게 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믿습니다. 찬양팀 카톡방에 오늘 금요무지개기도회 공지하면서 희망을 노래하는 사람이 되자고 주문했습니다. 교우들과 행복과 평온을 나누는 시간이 되자고 부탁했습니다.  새생명교회 금요무지개기도회는 찬양기도회 40분간, 말씀과 개인기도 30분간 그리고 유투브아웃이후 개인기도시간으로 진행됩니다. 4단계 방역지침이10월3일까지 연장되었네요. 대면의 제약이 있지만 온라인을 통해 주일예배, 수요예배, 금요기도회 열심히 참석합시다. 물론 우리교회는 현장에서의 예배가 30명까지는 가능하다고 하고 본당입장이 안되면 부속실해서도 예배가 가능하니 시작부터 포기하기보다는 베데스타연못에 먼저들어가려고 했던 열정으로 주일예배 본당성수를 사모해봅시다. 하늘나라는 침노하는자의 것이지요. 확진자접촉으로 순간 긴장하는 시간이 있었지만 절묘하게 피해가게 하신 하나님의 섭리가 참 놀랍습니다. 모든것이 정상이 되었고 또하나의 경험이요 감사가 되었습니다. 

본당에 장식되고 있는 빨간색 한시간 기도표가 큰 위로가 됩니다. 시간마다 각자의 기도를 놓치지않고 기도의 향기를 쌓아가고 있는 손길들... 하나님은 우리를 외면할수 없습니다. 저는 요즘에도 새벽에 일찍 나와 덕계공원을 거닐며 말씀을 듣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미래의 불안정과 두려움때문에 참 많이 걸으며 말씀을 듣습니다. 유일한 쉼입니다. 교우들은 어떻게 이 환난의 때를 살아가고 계신지요?  오늘 새벽말씀처럼 환난의 때에 뒤로 물러남으로 우리 힘의 미약함을 보이는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경외하고 하나님의 전능하심을 묵상하는 은혜로 연결되기를 소망합니다.

하반기 사역이 시작되었고, 카페그립지팀들은 고군분투하며 현장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웃을 구제하기 위해 세워진 카페그립지이지만 요즘은 교회헌금이 많이 줄어들다보니 교회재정에 힘을 주기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그들을 볼때 미안한 마음이 들고, 헌금을 하고 싶어도 어려워진 형편때문에 힘들어하고 있을 교우들을 생각하니 앤다.. 슬프군요. 모두 모두 힘을 내고 이 위기를 극복해냅시다. 6개월간 작정한 한시간 기도운동.. 12월24일 이삭이 농사하여 그 해에 백배의 복을 받은 간증의 주인공.. 과연 가능할까 하루에도 수십번 회의가 들지만 우리는 기도하는 사람들이고, 갈바를 알지못하고 나아가는 믿음의 후손들입니다.

이번주일은 성찬주일입니다. 온라인으로 드리는 교우들을 위해 성찬이 배달됩니다. 교회방문이 가능한분은 사무실에서 받아가시면 됩니다. 준비되는데로 공지될것이고. 집에서 배병배잔할때는 저의 인도를 따라하시면 됩니다. 만약 배달도 수령도 어려운분들은 미리 김혜원목사님에게 연락해주세요. 다른 방법으로 성찬참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잠시후 금요무지개기도회때 뵙겠습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