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좁은 문, 협착한 길
새생명교회
2021-10-14 10:58:54

수요예배때 김혜원목사님을 통해 전해진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유투브실시간 중계가 어제 불통이어서 안타까웠습니다. 업그레이드상에 문제가 있었고 녹화본은 새벽말씀실에 올려졌습니다. 좁은 문을 선택해야 했었고 협착한 길이지만 그길을 가야했는데.... 어리버리 사방팔방 두리번거리다보니 어느덧 나이가 훌쩍 60이 되어가는군요. 남은 목회인생이 좁은 문, 협착한 길... 결국은 생명의 길로 갈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해봅니다. 어제 말씀을 들으며 생각해보니 제 주변을 둘러싼 새생명사역자들은 왠지 좁은문을 향해 걸어가고 있는 사역자들입니다. 말씀전하는 김목사님을 물끄러미 쳐다보니 새생명교회 개척멤버로써 협착한길을 묵묵히 걸어왔네요. 그립지팀들을 볼때 몸이 마르고 닳도록 일해왔고 직장이 아니라 또하나의 성전삼아 사역자로 일들하고 있습니다. 오라하면 오고 가라하면 가고... 백부장처럼 섬김의 길에 서있는 사역자들과 셀리더들 역시... 협착한 길 동기동창들입니다. 거듭드리는 말씀.. 미안하고 죄송하고 고맙고.. 앤다.. 그렇습니다. 희망의 끈을 놓치않고 교회부흥과 인생부흥을 반드시 허락받는 새생명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립지베이커리 정하나성도가 백신접종후 몸상태가 좋지않아 이번주 결근합니다. 코로나가 아닌 백신때문에 몸의 통증으로 고생하는것은 제주변에 처음인것 같습니다. 코로나와 연관된 모든것이 속히 사라지고 우리의 일상이 돌아오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화요일...김은지가 졸업연주회를 마쳤습니다. 5살때 저와 함께 대천한화리조트로 교사강습회 간것이 얼마전같은데... 벌써 대학졸업반... 예쁘게 잘 컸네요. 코로나때문에 인원제한이 있어서 볼수는 없었고.... 왠지 졸업기념으로 낮예배때 특별연주를 하면 좋겠습니다. 엄마의 기도가 하나씩 결실되어가는 귀중한 인생될줄 믿습니다.

이승원이 휴가후 어제 귀대했습니다. 이녀석역시 유치원때 우리교회왔는데... 키도 엄청 크고 건실히 인생을 단단히 만들어가고 있네요.  이무성집사가 승원이때문에 걱정을 안한다고 했는데... 부모에게 인정받는것이 쉽지가 않은 요즘 세상... 감사하군요.

해남산 꿀고구마 30박스가 교회 도착했습니다. 정동욱목사님이 직접 재배해서 만든 자칭 꿀고구마입니다. 생긴모양새가 정동욱목사님을 꼭 닮았습니다. 이제 10박스남았는데.. 교우여러분 두루 두루 연락해서 소화해냅시다. 농촌목회를 돕는 길입니다.

이번 토요일은 터키셀, 주일에는 땅끝셀 가정부흥회가 본당에서 드려집니다. 특별한 방법의 시도인데.. 참 좋군요. 교우들과 부르짖어 기도할수 있다는것이 행복이고 기쁨입니다.

새벽기도이후에도 묵상혹은 부르짖음의 통성기도가 본당에서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가정예배, 한시간기도운동, 성경읽기.. 절대 놓치지맙시다. 여호와 삼마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