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새생명교회
2021-11-05 16:11:49

매년 11월이면 다니엘기도회가 기다려집니다. 매번 신실한 강사를 섭외하여 수많은 사람들에게 은혜사역하는것이 가능할까... 뭔가 잘 되면 은근히 반대하는 세력들도 등장하는 법인데... 김은호 목사님과 오륜교회지체들이 잘 감당해낼까... 오늘이 5일째인데..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않는군요. 연일 은혜받고 있고 각분야에서 독특하게 쓰임받는 강사들로 인하여 적쟎은 도전을 받게 되는군요. 장진숙작곡가는 히즈윌대표로써 우리교회에서 특송되어지고 있는 곡들을 작곡한 분입니다. 처절한 쓰라림, 버림받은 고통속에서도 결국에는 돌파해내면서 간증의 주인공으로 우리앞에 등장했네요.  어제 말씀을 증거하신 류응열목사님.. 하나님과의 관계를 주목하기에 이렇게 살아도 되나라는 물음을 우리에게 주는군요. 아주 당찼던 이은상선교사님.. 어디서 저런 강단이 나올까싶을정도로 여장부입니다. 오늘도 차길영강사를 통해서 역사하실 하나님이 기대가 되면서 왠지 행복해집니다. 우리교우들의 참여률도 좋아서 더 마음 든든하고요.  2021년 다니엘기도회가 아직 많이 남았습니다. 교우여러분 꼭 참석하셔야 합니다. 은혜받아야 현실을 뚫고 소망의 세계로 돌파해갈수 있습니다.

내일은 이스라엘셀 가정부흥회가 있습니다. 오후2시에 본당에서 드려집니다. 셀리더들 기도중보자들 모두 모두 모이세요. 간절히 기도하며 하나님께 나아갑시다.

홍보래집사님이 교통사고이후 병원에 입원중입니다. 소나무한의원에서 치료중인데... 잘 내색을 안하고 씩씩하게 다니는 스타일이여서 그냥 넘어가는것도 있지만 조카이기에 일반 교인들과 달리 유난떨수 없는 이유가 더 크군요. 어렵고 힘든가정에서 태어나 엄마같은 할머니와 고모손에서 성장해왔지요. 앞으로도 꿋꿋히 '보래'답게 잘 성장해내기를 기도합니다.

잠시후8시 다니엘기도회에서 만납시다. 위드코로나시대입니다. 이제는 모임에 대해 좀더 적극적인 자세변화가 필요하지요. 할수만있다면 현장예배 집중합시다. 현장의 무게감이라는것이 있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