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감사챌린지
새생명교회
2021-11-13 10:30:52

11월 21일은 추수감사주일입니다. 추수감사를 맞이하는 15일(월)부터 감사챌린지가 시작됩니다. 월드비전에서 제공한 감사챌린지 묵상집을 갖고 새벽기도및 감사묵상을 하게 됩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주춤했던 새벽기도가 추수감사주일 새벽챌린지를 통하여 회복되기를 소망합니다. 다니엘기도회 마지막주간이기도 하기에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합니다. 다니엘기도회 강사들을 보니 우리의 환란과 고난은 명함을 내밀지 못하겠네요. 혹독한 시련을 하나님을 향한 굳건한 믿음으로 돌파한 믿음의 거장들... 하나님이 다 하신다는 전적인 믿음... 다니엘기도회를 통해서 울기도 많이 울고, 은혜도 많이 쌓여져갑니다. 이 중요한 마지막주간을 추수감사새벽챌린지로 단단히 준비하게 되니 참 기쁘고 기대가 됩니다. 더욱 중요한것은 새벽감사챌린지를 마치고 다니엘기도회가 끝나는 마지막날은 우리교회 남성공동체와 함께 하는 새생명기도축제가 21일 주일 오후1시30분 새생명교회 본당(마가다락방)에서 진행됩니다. '의로운 남성'이라는 말씀을 증거하고 안수기도하게 되는 기도축제입니다. 이날은 축제끝날이기에 모든 교인들이 함께 참석해야 합니다. 함께 감사하고 함께 기도하고 간절히 기도해야 하지요. 우리는 기도의 절대능력을 믿습니다. 월요일부터의 감사챌린지새벽기도 그리고 마지막주간을 맞이한 다니엘기도회 절대 놓치지맙시다. 남성들을 앞에 모시고 처음 진행되는 새생명기도축제... 이거 정말 중요하니 절대 빠지지마시고 능력승리, 은혜승리 이뤄냅시다. 할수 있거든이 무슨 말이냐.. 믿는자에게는 능치못함이 없다. 기도외에 다른것으로는 이런 유가 나갈수 없다. 아멘 아멘..예수님이 하신 말씀이지요. 우리는 온맘 온힘 온생명을 다해 예수님을 믿습니다.

카페그립지에서는 컨설팅강의가 진행중이고 스텝들이 열심히 경청하고 있습니다. 귀한 강사를 보내준 양주시청에 감사를 표합니다.

찬양사역팀들은 사역에 앞서 성경말씀 나눔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어려운 시기를 묵묵히 돌파해 낸 찬양사역팀.. 교회오는것이 자의든 타의든 꺼려지는 시기를 끝까지 극복해낸 사역자들... 마음깊이 미안함과 고마움과 눈물을 전합니다. 그들의 족적이 하늘나라에게 어떻게 기록되고 있을찌..   요즘 우리교회 교역자들과 성도들을 보면 목사인 제가 부끄럽습니다.

오늘 점심은 송영진권사가정에서 교역자들 고기파티로 섬겨주기에 다녀오게 됩니다. 아마도 개척교회 목사 딸로 자란 송영진권사가 뭔가 몸에 밴 목회자들을 향한 긍휼이 있는것 같습니다.

내일부터 12월 24일까지 한시간 기도운동 40일이 남았습니다. 저는 어떤 간증도 없습니다. 간증거리가 없는 간증을 해야 하는 상황... 그러기에 기도외에는 다른 대책이 없군요. 그리고 진짜 기적이요 간증은 간절한 기도자로 거듭나는것이 아닐까요... 내일 주일을 기대합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