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김샛별목사님
새생명교회
2021-11-24 11:22:54

어느덧 5년여 시간을 함께 하고 있는 귀한 목회자입니다. 결혼하자마자 우리교회가 첫 사역지가 되었네요. 아들과 동갑내기여서 딸같은 목사님이기도 합니다. 올해까지 사역하고 잠시 우리와 떨어져서 사역하게 됩니다. 의진이 육아와 군목인 정목사님의 내년 타지역 발령관계로 불가피한 결정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쉽고 마음이 슬프네요. 고생만하다 가는것 같아서 마음이 많이 아픕니다. 요즘 저는 우리교회 교역자들때문에 미안하고 정말 미안하고... 신경을 전혀 써주지못하는가운데 성실히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교역자들을 볼때 미안함보다는 슬픔이 더 많아요. 우리교우들에게도 그러하듯 교역자들에게도 사랑의 빚을 갚아야 되는데...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김샛별목사님을 자주 볼수는 없게 되지만 반드시 더 잘되고 아주 좋은 상황에서 다시 만날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이번주일예배후에는 샛별목사님 송별회및 교역자연말수련회를 갖게 됩니다. 한달여 사역을 남긴 김샛별목사님과 교우들도 좋은 추억 잘 만드세요.

지난주일은 추수감사예배로 드렸습니다. 강단을 장식한 손길들, 섬겨주신 가정들 고맙습니다. 찬양팀들과 특히 어린이찬양..압권이었습니다.  예배후에는 남성공동체 기도부흥회로 이어졌습니다. 현숙한 여인만 강조하니 여성들의 항의(?)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의로운 남성에 대해 말씀을 전하고 안수기도했습니다. 통성기도 말미에 특별기도제목도 겸하여 드린후 왠지 마음이 무겁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함께 간절히 기도하며 나아가면 놀라운 능력, 위대한 기적이 일어날줄 믿습니다. 교우여러분... 하루로 잊지 말고 순간마다 기도해주셔야 합니다. 저와 우리교회, 교우들에게 올해 백배의 복을 받은 이삭의 복이 절실합니다.

내일부터 3일간 위대한축제가 진행됩니다. 특별히 내일은 최병남목사님, 모레는 김병삼목사님이 말씀을 증거하십니다. 꼭 참석해서 은혜받도록 합시다. 상황이 여의지않은 경우 유투브를 통해서도 꼭 참석해서 은혜받읍시다. 아주 신실하고 능력있는 목사님들이십니다.

오늘은 수요예배의 날, 일어나서 함께가자 라는 제목으로 김혜원목사님이 말씀증거하십니다. 사모하는 마음으로 예배의 자리에 모입시다. 예배후에는 셀리더모임으로 이어집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