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김혜원목사님
새생명교회
2021-11-25 13:57:12

홍성하 나이만큼 김혜원목사님을 만나왔습니다. 저는 광주한빛교회 부목사, 김목사님은 고2학생... 32년이 훌쩍 지났네요. 그럼에도 어제 설교중 간증을 들으면서 절반은 제가 모르는 내용들입니다. 간증을 들으며 저는 참 무심하고 김목사님은 정말 굳세어라 금순아 인내의 여종입니다. 나도 정말 어려운 청년시절을 보냈는데.. 아이고 김목사님도 장난이 아니군요. 지금도 현재진행형이니... 하나님께서 어떻게 보상해주실찌... 진실로 간증의 주인공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교회의 어려운 발자취를 함께 걸어오다보니 참 의지도 많이됐고... 새생명교회 목회사역에 중요한 족적을 남기고 있군요. 하나님의 위로와 어루만지심을 기도합니다.

오늘부터 제5회 위대한축제가 시작됩니다. 첫날 최병락목사님,  내일은 김병삼목사님이 말씀을 증거하십니다. 강명식찬양사역자가 찬양인도를 합니다. 다니엘기도회이후 또다시 우리에게 귀한 은혜를 예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번주는 위대한축제 말씀사역에 집중하기 위하여 셀가족모임을 모이지 않습니다. 대신 현장 혹은 유투브를 통해서 셀가족모두가 꼭 동참해주시기를 바라며, 셀리더들은 해당 셀원들을 권면하여 함께 은혜받도록 해주세요. 참석여부는 셀리더방에 인증샷올려주십시오. 참 훌륭한 목사님들이시기에 놓쳐서는 안됩니다. 교회에서 오후7시에 출발합니다.

박종성집사님이 오늘 오후6시 베트남으로 출국합니다. 이제 또다시 도전하는 박집사님을 축복하며 응원합니다. 어제 목양실에서 잠시 대화나누고 기도하는데.. 여전히 씩씩합니다. 그럴때마다 제 마음속에서 선포되는 말씀..."네 믿음대로 될찌어다 아멘 아멘..."  잘다녀오시고 만사형통하기를 기도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