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첫번째 기도회
새생명교회
2022-01-07 12:47:17

즐겨쓰는 표현입니다. 첫주 신년주일예배, 새해 첫새벽기도회... 오늘은 새해 첫 금요기도회의 날입니다. 평소에 못나오던 성도들도 오늘 금요무지개기도회에는 다 나와서 함께 기도합시다. 작년 하반기를 한시간기도운동을 잘 마쳤고 1월부터는 신구약 성경통독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말씀읽고 기도하고 경건하게 사는것... 우리 삶의 원칙이고 핵심입니다.

그저께는 도의원과 양주시장후보에 나서는 분이 인사와서는 우리교회 주변으로 관광상권이 형성되면서 2~3년후 깜짝 놀랄 청사진을 말해주네요. 듣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우리의 의지와 상관없이 땅을 구입하게 되고.. 그것때문에 정말 무거운짐지고 가는 느낌인데... 하나님의 발걸음과 계획은 전혀 다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목사님.. 힘들어도 땅 팔지마세요. 여기 엄청 오릅니다" 하하.. 오랜만에 웃었습니다. 근데.. 2년이 언제 올꼬.... 하기사 나이먹는것 보면 훌쩍 지나가고 금방 새날이 오지요. 지금 중요한것은 '돌파력'입니다.

예배는 예술이다. 표어를 정한후 새생명디자인팀들이 아주 예쁘게 홈페이지 메인을 만들어주었습니다. 한예은전도사님과 고나연팀장 그리고 팀원들 오케이땡큐입니다. 한교인은  '예배는 예술이다'를 예쁜글씨와 그림으로 만들어서 보내주셨습니다. 이것 역시 정말 예쁘고.. 감동이군요. 책갈피를 만들어서 교인들 소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일 1월9일은 낮예배후 목회계획발표및 교인신년인사회로 모입니다. 한미란서기집사가 기관별, 팀별 연간 계획서를 월별로 정리해서 나눠줄텐데... 수정사항이나 첨부사항이 있으면 내일까지 서둘러 올려주세요. 임원진들도 미진한부분은 토요일까지 모여서 회의하고 계획안 확정정리해야 합니다. 제가 전체 설명하며 질의응답 시간을 갖게 됩니다.

오늘 오후8시30분 금요무지개기도회 시간에 꼭 만납시다. 우리는 함께 모여기도해야 합니다. 김혜원목사님이 수요예배를 통해 말씀은 능력임을 애타게 선포했는데.. 그 말씀이 사실입니다. 마음에 깊은 공감이 되고 은혜가 되었습니다. 저역시 곤고하고 때로는 아무 느낌도 의욕도 없이 그저 말씀을 펴놓고 그냥 읽어내려갔는데... 와.. 결국은 달라요. 달라.. 뭔가 달라져도 달라집니다. 그래서 말씀은 신비로운 능력입니다. 기도역시 그저 앉아만 있어도 달라요 달라.. 뭔가 달라요..  그렇습니다. 오늘 기도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