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이주리집사
새생명교회
2021-01-08 19:24:28

목양실로 잔잔히 조용조용 들어오는 이주리집사님.. 평일에 교인을 보면 마음깊이 반갑고 오랜만이니 새삼스럽고, 삶이 궁금하고... 본당들러 기도하고 교회달력갖고 돌아가는 이주리집사님과 목양실에 잠시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기도하다보니 속속들이 기도가 나오네요. 하면서도 이주리집사를 향한 기도가 우리교우모두를 향한 동병상련의 기도내용같아.. 앤다.. 간간히 마음이 짠해졌습니다. 기도마치고 돌아가는 집사님을 향해.. 반드시 "살아남아야 하고 생존해야 합니다" 하하.. 전투적인 용어를 했네요. 모두가 어렵고 막막한 현실에서 날씨마져 혹독합니다. 그래도 봄은 다가오고 있고 우리는 봄날을 노래해야 합니다.

오늘은 금요기도회의 날입니다. 김목사님은 차량운행 나갔고 저는 잠시후 본당에서 기도회준비합니다. 찬양과 잠시 말씀을 나눈후 깊고 간절한 개인기도로 이어집니다. 모두가 다 함께 하지는 못하겠지만.. 어디에 있든지 금요일 오후8시는 기도회시간인줄 아시고 여러내용을 함께 마음속 깊이 묵상하며 하나님께 기도합시다.

내일은 주일을 준비하는 토요일... 이번주간도 수고많이하셨습니다. 잠시후 기도의 시간에서 몸으로 마음으로 만나기를 소망하며 이후 편안한 휴식의 시간되기를 기도합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