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교회소개

새생명교회는 한국기독교장로회 소속교회로써 1994년 7월24일 세워진 교회입니다.

100년만에 찾아왔다는 아주 더운 여름날, 건물옥상에서 참으로 작게 시작된 교회입니다.
여러번 지경을 넓히고 교회를 건축하는 과정에도 '내 교회 짓기전에 남의 교회부터 짓는다' 라는 선교적 목회철학속에 필리핀 블라칸 새생명교회와 동티모르 새생명교회가 건축되어졌고, 같은 목회비전을 갖고 시작한 동역자들이 뉴욕 새생명교회와 네팔새생명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새생명교회는 개척시대부터 '기도에 목숨을 걸고 믿음이 기적이 되게 하소서' 라는 표어속에 간절한 부르짖음의 영성으로 훈련되어지고 있는 교회입니다.

말씀의 권세를 절대적으로 신뢰하기에 많이 읽고, 깊이 묵상하고 꼼꼼히 성경공부하는 교회입니다.
땅끝글로벌미션을 선포하고 초대교회 사도행전적 교회를 롤모델삼아 거침없이 전진하고 있는 교회입니다.

성령과 선교라는 분명한 비전속에 '성령충만함으로 여기에서부터 땅끝까지 이르러 예수 그리스도의 강한 군사로 살아간다' 라는 사명과 방향이 선명한 교회입니다.
특히 카페그립지와 그립지플러스, 그립지베이커리를 통하여 물질선교의 큰 획을 긋고, 세상과 접촉하는 독특한 세상밖의 교회를 세워가면서 모든 이들이 쉽게 접근하여 결국은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게 하는 특별한 사역이 존재하는 교회입니다.

'수년내에 부흥을 허락해달라'는 하박국선지자의 간구처럼 선교법인 땅끝글로벌미션을 구축하여 바알에게 무릎꿇지않은 7천명의 땅끝글로벌미셔너리들이 예수그리스도의 지상명령을 수행할 분명한 자세를 준비해가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새생명교회는 대한민국의 모든 교회, 양주시 300여교회와 함께 호흡하여 위대한 하나님 나라 건설을 위해 영혼구원, 성령운동하는 교회입니다.

새생명교회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새생명가족이 되어 '하나님을 영화롭게,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성령의 사람으로 살아갑시다.
새생명교회에서 위대한 인생부흥을 이뤄봅시다. 잘 될 겁니다. 당신을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담임목사 홍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