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창립기념주일
새생명교회
2021-06-03 11:21:05

제일 중요하면서도 심적으로는 부담되는 주일이 창립기념주일, 어버이주일.. 해놓은것이 없다는 스스로의 불편한 심기,, 여전히 불효자.. 뭐 이런 생각들이 중요행사에 선뜻나서지못하는 이유가 되곤 합니다. 아예 이번에는 교역자팀과 평신도대표팀으로 구성된 27주년 창립기념주일 준비위원회를 구성하게 했습니다. 제가 하면 발전이 없는 거의 뻔한 내용과 순서들.. 그러나 저들이 하면 달라도 뭔가 다릅니다. 이번에는 기대가 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6월28일주간부터 오후8시 기도부흥회 / 7월 5일(2주간) 새생명회복운동 / 7월 9일 함부영초청 찬양집회 / 7월 18일 새생명총동원주일..  행사를 준비해가는 과정을 통하여 큰 은혜의 강물이 흘러넘쳐나기를 소망합니다.

친교실에서는 새가족성경공부가 진행중이고 오늘 저녁에도 계속됩니다. 교역자실과 카페그립지에서는 각자의 주어진 사역을 감당하면서 오늘 주어진 하루를 신실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어제 셀리더교육을 하다보니 셀리더들이 최선을 다해서 비대면시대를 극복해가며 셀가족성경공부를 진행하고 있네요. 감사를 드립니다. 돌아보니 어려운 상황임에도 온라인, 오프라인예배사역에 최선을 다해주신 교우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수요예배가 항상 기다려지고 좋군요. 다양한 은혜를 받는 기분입니다. 갈수록 그 깊이가 더해갈것입니다. 성실히 설교사역감당해주고 있는 교역자들 오케이땡큐입니다.

네팔소식이 좀 안타깝습니다. 네팔현지에서 가장 큰 교회 원로목사님과 그 아들인 담임목사님이 코로나로 소천했고, 인도와 접경지역이다보니 하루에 수천명이 확진으로 그리고 수백명이 죽어가고 있답니다. 병원은 이미 통제불능상태가 되었고.. 이 내용을 전해주는 윤종수선교사님도 코로나 상태가 의심되어 진단받았는데.. 코로나라고 합니다. 네팔에서 중요한 사역을 감당하고 계신데.. 아하.. 이 언제 끝날찌.. 동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모두를 위로하며 꼭 견뎌내기를 기도합니다. 윤종수선교사님.. 반드시 극복해내세요.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