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김은일목사님
새생명교회
2021-08-21 21:30:25

내일 주일낮예배 설교하시는 목사님이십니다. 3년후배이지만 설교를 참 잘하고 똑똑해서 제가 부러워하는 목사님이기도 합니다. 우리교단에서 나름 자랑할만한 목사님이지요. 제가 휴가차 자리를 비우면서 설교를 부탁했습니다. 때마침 새로운 목회를 준비하고 계셔서 절묘하게 타이밍이 맞았네요. 박윤경사모님은 김혜원목사님의 후배이고 저의 제자이면서 우리교회 개척당시 청년사역으로 활동하신 분이십니다. 인생이 이렇게 저렇게 엮여지네요. 내일이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후배목사님, 제자사모님.. 놓쳐서는 안될 설교가.... 내일 저는 같은 자리에서 함께 예배하지는 못하지만 오전11시 시간이 되면 그 어느때보다도 간절한 마음으로 예배에 임하고 싶습니다. 현재 방역단계에서 저희교회는 19명 그리고 부속실까지하면 25명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사모하는 마음으로 본당에서 예배하고자 노력하세요. 못오신다면 꼭 계신곳에서 절대 예배 놓치지말고 은혜많이 받기를 기도합니다.

방금전에는 교역자들과 줌을 통한 사역자회의를 했습니다. 화면상이지만 오랜만에 교역자들 얼굴을 보니 좋군요. 어떻게들 지내고 교회상황은 어떤지 함께 공유했습니다.

이번주간에도 교우여러분 수고많이 하셨고 편안한 휴식이 시간되기를 소망합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