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얼굴 좀 봅시다
새생명교회
2021-09-30 11:12:30

그리움이란것이 책 문장속에 나오는 혹은 멀리 떨어져사는 사람들 가족과 연인들만이 이야기가 아니군요. 교인들 얼굴 본지가 점점 멀어져가니 그리움이란것이 이런건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함께 예배드리고... 같이 식사하고.. 주기적으로 만날수 있었던 성도들을 이렇게 못보고 살고 있다는것이 오늘 새벽에는 순간 울컥하네요. 어떻게들 지내시는지... 지난주 기도중에 현실적으로는 해서는 안되는 상황이지만 새생명가정부흥회를 선포한 이유입니다. 보고싶고 함께 기도하고 싶고... 영적인것은 뭐라도 해야 성장되는것이기에 새생명가정부흥회를 10월 한달 하게 됩니다. 11월은 참으로 기다려지는 다니엘기도회이기때문에 어렵고 힘들었던 감정들 오늘 9월의 마지막날로 흘려보내고 10월 11월을 잡아야겠습니다.

새생명가정부흥회 형식은 비대면과 대면으로 하게 됩니다. 심적부담이 있는 가정들이 있기에 비대면으로 진행되고 반면에 가정에 초청하여 예배하기를 원하는가정도 있기에 선택진행됩니다. 그런데 가만히 방법론을 갖고 생각해보니 비대면은 여러제약이 많네요. 그래서 어제 실리더모임을 통하여 비대면을 원하는 가정은 셀가족별로 함께 본당에 모여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방역지침상 숫자에 제약도 없고 도리어 멀리 떨어져앉아서 교역자들과 함께 간절히 기도하고 각자의 가정에 축복말씀선포하고 축도로 마치는 특별한 가정부흥회로 진행됩니다. 새로운 시도이지만 의미도 있고 더 간절히 기도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대면하여 진행되는 가정이나 본당에서 함께 모여 진행되는 셀가족이나 모두 모두 성령의 기름부으심이 충만할줄 믿습니다. 저도 기도로 간절히 준비하고 새생명가정부흥회에 임하겠습니다.

새벽기도 열심히 해야 합니다. 가정예배로 절대 놓치면 안되고요... 말씀분량 꼭 채워야하지요.. 특별히 한시간기도.. 잊으면 안되요. 기도와 말씀만이 살길입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