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5인 5색
새생명교회
2021-10-28 12:58:48

저를 제외한 5명의 사역자들이 수요설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준비된 설교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항상 기대가 됩니다. 설교자로 살아오다보니 설교자의 열정과 정성이 일반성도보다는 더 잘 느껴지고 판단이 됩니다. 그래서인지 매주 수요일마다 은혜를 받습니다. 우리교회를 통해서 훌륭한 설교자들, 사역자들이 탄생되어지고 견고히 세워져가기를 소망합니다. 수요예배후에는 저와 함께 셀리더들의 셀가족성경공부가 진행됩니다. 준비를 하다보니 셀리더들도 기도많이 하고 꼼꼼히 준비하여 셀가족을 만나야 되는 말씀들이네요. 특히 이번 욥기에 대한 묵상은 전혀 다른 각도에서의 해석이 공존할수 있기에 여러각도로 준비해야 합니다. 아이고... 셀리더들이 시간적 육체적 고생이 많습니다. 직장근무하랴 집안살림하랴... 사역감당해내랴...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을 기도합니다.

이번주 토요일은 세가정 대면가정부흥회가 드려집니다. 주일에는 본당에서 네팔셀가정부흥회가 진행되지요. 토요일 주일 엄청 많은 통성기도분량을 쏟아내야 합니다. 생각만해도 좋군요. 교우들과 기도할때가 참 행복합니다. 정말 그렇습니다.

어제는 오징어게임이 오늘은 조영남의 내고향 충청도의 여운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새벽음성실 설교 안들으면 이 말이 무슨 말인지 모르실것입니다. 이 시대를 향한 슬픈 메시지들이 담겨있기에 신앙인들에게는 역설적인 소망의 소리로 들려지기도 합니다. 우리가 할일은 하나님을 경외하는것.. 그것이 경건한 삶이라는것.... 아멘 아멘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