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한라산
새생명교회
2021-11-29 10:36:15

주일낮예배후 교역자수련회차 어제 저녁 제주도에 도착했습니다. 지금 교역자들은 열심히 한라산 정상을 향해 오르고 있습니다. 저는 건강상 숙소에 머물고 있고, 네명의 교역자가 오르고 있습니다. 이동행전도사님은 내일 학교발제건때문에 합류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한라산 정상에 7번정도 오른것 같습니다. 지금은 까마득한 옛이야기가 되었네요. 산도 오를수 있을때 올라야 합니다. 저는 관절때문에 천천히 말씀들으며 하루종일 걷게 되고, 교역자들은 하산후 저녁에 저와 만나게 됩니다. 샛별목사님 송별회를 겸한 교역자수련회입니다. 내년 목회계획의 큰 틀을 짜야합니다. 어제 비행기에서 묵상하던중 '예배는 예술이다. 예배가 예술되게 해야겠다. 그러려면 예배에 목숨을 걸어야 한다' 예배는 예술이다. 내년 표어이기도 합니다. 하나의 사건이 예술이되기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과 땀과 희생과 정성이 들어가야하겠는지요?  프랑스축구를 아트싸커라고 했지요. 예술축구... 화려함이면에 그들의 목숨을 건 희생과 노력... 새생명교회 예배가 예술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저부터 정신바짝차리고 예배가 예배되고 하나님이 크게 기뻐 흠향하시는 예술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어제 기관별 정기총회가 있었습니다. 임원진이 구성되었습니다. 제주출발전 인사를 받았습니다. 한사람 한사람 모두 기대가 됩니다. 2,3남성공동체는 조직구성원변화를 위해서 다시 모이기로 했습니다. 일정조율후 공지하겠습니다. 신임원진은 내년 계획안을 12월둘째주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12월24일 성탄축하잔치... 기관별로 준비해주세요. 12월25일 성탄축하예배는 김샛별목사님 고별설교와 찬양사역팀은 성탄찬양콘서트로 진행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