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새해 인사드립니다
새생명교회
2022-01-01 16:58:22

2022년 하늘의 신령한 복과 땅의 복이 실제적으로 성취되는 한해이기를 소망합니다.  교우들의 가정과 자녀, 직장과 사업장가운데 물댄동산같은 복이 가득차기를 소망합니다. 선물로 허락받은 자녀들은 학교생활 승리, 직장생활 승리, 만남의 복을 통하여 가정생활 승리하기를 소망하며, 해외나간 자녀, 군대간 자녀, 출타한 자녀들에게도 동일한 복이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새생명교회는 더욱 성령충만하고 진정한 부흥이 일어나고 결국 교회부흥과 교우들의 인생부흥이 함께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특별히 올해는 새생명교회와 교우들 경제생활에 물질의 큰 복들이 임해서 빚 청산하고 거룩한 큰손들되어 선교사역에 귀하게 쓰임받기를 소망합니다. 진실로 진실로 놀라운 능력, 위대한 기적이 일어나는 새생명공동체되어서 지역사회를 살리고 한국교회를 깨우며 하나님영광 올려드리는 땅끝글로벌미션 새생명공동체가 되기를 갈망합니다.

카페그립지와 그립지플러스 베이커리는 땅끝글로벌미션의 전방기지가 되어 많은 사람이 모이는 명소와 모인 그들에게 복음이 증거되는 성소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잘 감당해내기를 기도합니다.

내일은 신년주일예배이며 성찬주일로 모입니다. 작년에는 '예배를 회복하라'가 표어였다면 올해는 '예배는 예술이다'가 2022년 표어입니다. 진실로 진실로 예배자로 세워져갑시다. 우리의 예배가 예배에서 경배로 경배에서 천상의 예배로 성화되어지기를 소망합니다. 오늘 새해 첫날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 예배의 현장에서 꼭 만납시다. 임마누엘, 여호와 삼마!!!

댓글[0]

열기 닫기